티스토리 뷰

5 awesome Google features you didn't know about...이라는 제목인데요.

모두에게 5가지 모두 Awesome할지는 모르겠네요.

5 awesome Google features you didn't know about5 awesome Google features you didn't know about



1. 웹에서 타이머 만들기 

google 검색 > timer 5 seconds

지정한 시간이 다 지나면 알람음"Beep"을 울려요~ ㅎㅎ

> 근데 요즘은 스마트 디바이스에 타이머가 기본으로 설치돼 있긴 하죠.

> 컴터는 있는데 스마트폰을 둘 수 없는 그런 환경, 그런 상황에서 타이머가 필요한 경우..(뭐 그런 상황이 얼마나 있겠습니까만 흠)에 유용할 것 같네요. 


아니면 "Wow~이거 정말 신기하자나?"하고 끝! 



2. Google + LEGO = Build with chrome

https://www.buildwithchrome.com


구글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Wow~신기하다"에서 끝....은 아니겠구요 ㅎㅎ 

아이들을 위해 매번 레고를 구입하기 부담스러운 부모님들께는 유용할 수도 있겠네요

다양한??(공짜니깐요) 블럭 뿐만 아니라 색상, 위치, 회전 ....자유자재로 가능합니다 ㅎㅎ


내가 원하는 장소를 지정해서 만들고 싶은데 "여기에 만들기(build here)"버튼 외엔 클릭되어도 반응이 없어요.

그냥 구글이 정해 준 장소에 지으세요 ^^; 


왼쪽 클릭=블록 배치, 스페이스+드래그=뷰의 회전, 마우스 휠=확대/축소,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블럭 삭제, 화살표 키=블럭회전, Cmd/Ctrl+z=실행취소 


스마트폰에서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을 듯한데, Let's build...이후 진행방법을 당췌 모르겠네요.

방법 아는 분 계시면 덧글로 나눠 주세요 ^^;



3. 영어로 숫자 읽고 표기하기, Number speaker

(예를 들어 숫자가 큰 마케팅 예산, 헷갈리는 년도 표기, 방번호....)

(ex. 479,137,452=english  'enter'


결과 

479 137 452 =

four hundred seventy-nine million one hundred thirty-seven thousand four hundred fifty-two




4. 우주공간을 탐색해 보아요~ Fly through space with google sky

google.com/sky

크롬 브라우저의 배경화면이 검정(Black)으로 바뀌면서 NASA에서 허블망원경으로 촬영한 우주 공간을 보여 줘요




5. Find webpage fonts, 웹페이지에서 폰트를 확인해 보아요

google.com/fonts


(이것 역시 우선은 Sherif 계열 영문폰트만 되네요 ㅎㅎ, 다른 폰트를 원한다면 검색창에 넣어보세요, 복불복이에요)





아참, PC에서는 구글 크롬 '검색환경 설정'을 "영어"로 변경해야 동작합니다

모바일(스마트 디바이스 등)에서는 '시스템 언어 설정'을 "영어"로 변경하면 동작합니다



//--(Link to) Business Insider FB Page
http://goo.gl/1qnWHZ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