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케팅비 제대로 쓴 감동 캠페인이네요.
Brand Viral도 이 쯤이면 굉장하겠죠?
젊음과의 제대로 된 소통, 어떤 Social보다 더 강하게 커뮤니케이션이 됐을 것 같습니다/
이런 캠페인 기획하는 분들 보면 부럽고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반응형
'일, 직업, 직장, 취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ML5 Application Framework for mobile (0) | 2012.02.17 |
---|---|
Imapact of Digital on Growth Strategy (0) | 2012.01.20 |
[Metatap]성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략 (0) | 2011.11.22 |
[AR] Shazam wants To ID your TV (0) | 2011.08.30 |
10년 전 의사결정, 뒤바뀐 HP와 애플의 현실 (0) | 2011.08.23 |
댓글